본문 바로가기

수원 딸기케이크 맛집 추천 | 카페 디아즈 딸기케이크로 내돈내산 생일 축하

관리하수달 2025. 1. 21.

원래 생일에 케이크를 챙겨먹진 않는 편인데, 기념하고 싶어서 내돈내산으로 딸기케이크를 구매해 봤습니다. 저번에 먹었던 딸기 케이크도 만족스러웠어서 재구매를 할까 생각했지만, 블로그 글도 쓸겸 새로운 케이크에 도전해봤습니다.

 

내돈내산 수원 딸기케이크 추천 | 수원 인계동 멜로모니 딸기케이크로 새해 축하

요즘 물가가 너무 살벌해지면서 딸기케이크를 먹기가 너무 힘들어졌습니다. 가성비 케이크를 찾아헤메다 발견하게된 수원 인계동 케이크 맛집, '멜로모니' 리뷰해보겠습니다.딸기 케이크 선정

selfcaresudal.com

딸기시즌이 오기 전부터 이 카페를 봤는데, '수원수제딸기케이크가 맛있는 인계동카페'라고 자신감을 드러내서 궁금했습니다. 드디어 딸기 시즌이 왔고, 명분도 좋으니 바로 구매했습니다.

카페 디아즈 가게 정보

  1. 위치 : 경기 수원시 팔달구 인계로166번길 48-7 HP빌딩 4층 카페 디아즈
  2. 영업 시간 : 10:00-23:00
  3. 링크 : https://naver.me/G0DXanLB
 

네이버 지도

카페 디아즈

map.naver.com

케이크 예약은 네이버 예약을 통해 할 수 있습니다.

카페 디아즈 딸기 케이크 후기

리뷰들도 너무 좋아서 언젠가 먹고 만다 생각했던 케이크였는데, 큰맘먹고 구매했습니다. 사실 먹고싶었던 원픽은 '딸기생크림 초코주르륵'이었는데 네이버 예약이 뭔가 기묘하게 되어있어 귀찮아서 딸기 케이크를 구매했습니다. 

 이번에도 2인이서 먹을 예정이어서 1호미니로 구매했습니다. 네이버 예약으로 구매하는데, 처음엔 낮에만 되는줄 알았는데 밤 늦게(10시)까지 픽업이 돼서 좋았어요. 직장인의 빛과 같은 가게였습니다. 저는 오후 7시 픽업 예약해서 7시에 방문했습니다.

네이버 예약을 하면 계산까지 하기때문에 금방 픽업할 수 있었습니다. 엘리베이터도 있어서 픽업할 때 불편함은 없었던 것 같아요. 귀여운 초들도 많이 팔았는데 이미 딸기케이크가 저에게는 사치여서 기본 초만 받았습니다.(기본 초는 주십니다)

요즘 일회용품법 상 플라스틱 칼은 안주신다고 하시니 참고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딸기몽땅 생크림케이크 가격

  • 1호미니 49,000
  • 1호 69,000
  • 2호 89,000
  • 3호 109,000

포장은 그냥 일반적 케이크박스였습니다. 첫인상은 '흠 예쁜가? 슈가파우더 뿌려서 눈처럼 보이는건 좋긴하다'였습니다.

집에 와서 제대로 뜯어보니 훨씬 예쁘고 딸기가 꽉 차서 '딸기몽땅' 이름값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딸기파우더가 처음에도 예쁘다고 생각했는데 뜯어서 실물로 봤을 때 더 예뻤던 것 같아요

단면도 딸기가 가득해서 좋았어요. 씹는맛이 있는 딸기! 딸기 자체는 새콤달콤했습니다.

새콤달콤했습니다. 딸기케이크의 정석 같은 느낌. 단면으로 봐도 딸기가 많아서 좋았어요

첫입을 딱 먹고 맛있어서 와! 했는데 달콤한 케이크다 보니 다 먹으려면 우유의 도움이 필요했습니다. 우유가 없어서 우유타령을 많이 했던 것 같아요. 단걸 먹으니 커피 생각이 난다는 것을 예전에는 이해 못했는데, 이제는 어른이 됐나 봅니다.

 

저녁을 과하게 먹고 먹었는데도 제법 맛있어서 자리에서 한판 다 먹었습니다. 개인적 감상으로는 '가격값 한다'였던 것 같습니다. 빵은 달콤 촉촉 부들 + 동물성 크림 + 매우 많은 딸기의 조합은 긴 설명이 필요없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케이크들도 많아서 기회가 된다면 하나씩 도장깨기 해보고 싶습니다. 카페 자체도 넓고 쾌적해서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선물하기에 적합한 딸기케이크였던 것 같습니다. 초에 불 붙이고 노래 부르니까 배불러서 느긋해진 텐션을 끌어올려줘서 좋았어요. 수원에서 기념일을 위한 딸기케이크를 찾고 있다면 카페 디아즈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