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화장품 추천 | 어성초 진정 착붙패드, 스펀지 브러쉬 클리너, 다이소 애교살 음영라이너
몇 년 전부터 다이소 화장품이 유명해서 자주 사용했었는데요, 제가 사용해 본 것들을 리뷰해 보겠습니다.
저는 민감성 피부는 아니고요, 지성인 것 같습니다.(약간의 트러블 있음)
다이소 어성초 진정 착붙패드
가격 : 5000원
품번 : 1035074
N통째 구매 중인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 사용하기 전에는 DIY 스킨패드를 사용했었는데, 이미 만들어져 나오는 게 역시 편하더라고요. 집게까지 들어있어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얼굴에 쓰고 조금 남아있으면 팔꿈치나 발뒤꿈치에 붙여두면 매끈한 팔꿈치와 발을 만들 수 있어요. DIY 스킨패드로 원하는 토너를 부어 쓰더라도 이거 하나 사서 집게 받고, 팔꿈치나 발 관리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피부 닦으면 노폐물도 닦이고 촉촉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었어요. 매일 사용해 주면 피부가 좋아지는 걸 느낄 수 있었습니다. 어성초가 조금 들어가도 효과가 좋은가 봐요. 시원하게 만들어서 여름에 피부 진정시키는 데도 매우 좋은 아이템입니다. 추천!
다이소 스펀지 브러시 클리너
가격 : 1000원
품번 : 1023874
정말 꿀템입니다.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브러쉬가 완전 깨끗해집니다. 좀 더러워졌다 싶으면 물로 스펀지를 헹구면 끝이라 너무 편해요. 그리고 브러쉬도 확 깨끗해져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유명한 다이소 파우더 브러쉬도, 올리브영 등에서 구매한 브러쉬도 전부 다 깨끗해져서 마음이 편해집니다. 가격도 착하고 진짜 없으면 꼭 쟁이세요. 브러쉬 세척도 해줘야겠지만 매일 사용하면 스펀지 브러쉬 클리너만큼 좋은 게 없는 것 같아요.
다이소 애교살 음영라이너
가격 : 2000
품번 : 1039238
눈이 아주 자연스럽게 커져 보이는 효과를 줍니다. 색상도 매우 자연스럽고 꾸안꾸의 정석 같은 느낌이에요. 처음 발라보고 우와 했답니다. 실제 사용했을 때 대비를 보여주고 싶었는데 생각보다 잘 안 잡혀서 손등발색으로 보여드릴게요.
살짝 웃은 다음 밑에 쓱 발라주면 진짜 자연스러운 애교 살이 생겨요. 자연스러운 그림자 느낌! 경계만 살짝 풀어주면 진짜 아무도 몰라봐요. 거울로 전후 보면 확 티가 나는데 사람들은 잘 모르더라고요. 요즘엔 볼륨라이너로 핑크까지 있어서 둘 다 좋은 것 같아요. 똥손 구원템 중 하나인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