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용인 패션웨어하우스 기흥한섬웨어 방문

관리하수달 2024. 7. 17.

인스타에서 보고 '어머 이건 가야 해!' 생각했던 장소입니다.
패션웨어하우스는 2차 아웃렛으로 저렴합니다.
매우 넓어서 보물찾기 하는 기분입니다.
약 세 번 정도 방문했는데요, 갈 때마다 득템 해서 왔습니다.
브랜드도 매번 다른 것 같아요.

기흥 패션웨어하우스 영업 시간, 위치, 기본 정보


갈 때마다 브랜드가 달라지는 것 같아요. 최근에 디스커버리 구매하고 싶어서 갔는데 배치가 달라진 건지 못 찾았습니다. 카카오톡 친구추가 해놓으면 헛걸음을 덜할 수 있는 것 같아요.

[네이버 지도]
패션웨어하우스
경기 용인시 기흥구 공세로 186
https://naver.me/5ucYZxDw

네이버 지도

패션웨어하우스

map.naver.com

처음 인스타에서 기흥한섬웨어로 봐서 물류센터로 잘못 찍었는데, 위의 주소로 가셔야해요! 주차공간은 넉넉한데 주말 방문 시 사람도 많이 와서 자리가 없을 수 있습니다. 주차도 갈때마다 복불복이었어요!

Open: 10:30
Closed: 20:00
http://pf.kakao.com/_xhkptC

기흥 패션웨어하우스

기흥 한섬 패션웨어하우스/용인시 기흥구 공세로186 OPEN-10:30 / CLOSED-20:00

pf.kakao.com

기흥 패션웨어하우스 후기

기흥 패션웨어하우스에 주기적으로 방문하는 이유는 취업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직장인룩이 많이 필요한데, 직장인룩을 저렴하게 갖추기 좋았기 때문입니다.
물론 직장이 자율복장이기 때문에 편하게 입고 다녀도 되지만, 첫인상은 중요하니까요.
패션웨어하우스 방문 전에는 사이즈가 없을까 봐 혹은 비쌀까 봐 걱정했는데 사이즈는 매우 다양해서 좋았어요. 아웃렛 같은 곳에 가면 작은 사이즈는 은근 많이 남아있는 경우가 많았는데 여긴 오히려 보통 or 큰 사이즈가 많아서 신기했습니다. 작은 사이즈도 물론 많이 있어요!
가격은 너무 천차만별이라 싸다고 하기도 애매하고 비싸다고 하기도 애매한 것 같습니다. 가격은 택에 붙어있는 경우도 많지만 직접 찍어봐야 정확한 가격을 알 수 있어서 랜덤박스 하는 느낌입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대체로 7-9만원 정도였어요. 비싼건 백만원 가까이도 하고 무조건 싼 곳은 아니었어요.
처음부터 가격이 합리적으로 나온 경우는 세일을 아예 안 하는 경우도 있었어요.
그래도 사고나서 만족도가 높아서 필요한 옷이 생기면 다시 갈 의사는 많습니다.

용인 패션웨어하우스 추천 아이템

패션웨어하우스에서 사고 너무 좋았던 아이템들을 적어보겠습니다.

  • 디스커버리 패딩 : 뽀글뽀글 너무 귀엽고 매우 따뜻했어요. 거의 겨울 다지 났을 때 구매했는데 부지런히 입고 다녔습니다. 패션웨어하우스는 패딩 사면 가성비가 좋은 것 같아요. 질도 좋고 한번 사면 오래 입을 수 있으니 추천!
  • 디스커버리 바람막이 : 운동 갈 때 입기도 좋고 어디에나 입기 좋아서 뽕뽑은 템입니다. 바람막이류 없다면 추천드려요!
  • THE IZZAT 티셔츠 : 브랜드는 다르구나를 느꼈습니다. 처음 보는 브랜드였지만 무난한 디자인에 구매했는데 빨래해도 구김이 잘 안 가서 감동했어요. 합리적인 가격대의 티셔츠가 있다면 꼭 사세요!
산지 오래되어 정확한 가격은 기억 안나지만 택에 붙은 가격보다는 훨씬 저렴했어요.



문자 P(무계획형)이기도 하고 쇼핑을 귀찮아해서 오프라인에서 구매하는 편인데요, 한 번에 모여있어서 너무 편했어요. 체력만 갖춰져 있다면 득템 하기 좋은 장소이니 직장인룩 or 가성비 브랜드 제품 사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댓글